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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조 – 목적
본 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퍼시픽 솔루션(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중개 플랫폼(“이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중개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합니다.
서비스명을 이용하시거나 서비스명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본 약관 및 관련 운영 정책을 확인하거나 동의하게 되므로, 잠시 시간을 내어 약관을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제 2조 – 정의
“서비스명” :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http://ad-box.co.kr/ 등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 앱을 모두 포함)을 말합니다.
“이용자” : “서비스명”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 :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명”에 회원 등록을 한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 :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서비스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소유주” : “서비스명”에 회원등록을 하고 “서비스명”이 제공하는 AD-BOX(임시 기기명)를 소유한 이용약관에 동의한 이용자를 말합니다.
“광고주” : “서비스명”에 회원등록을 하고 “서비스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받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서비스” : 회사가 “서비스명”을 통하여 “AD-BOX(임시 기기명)”에 수집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제 3조 –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본 약관의 내용은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에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약관은 “서비스명”의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며, 변경된 약관은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거나 이용자에게 개별 통보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거나 이용자에게 개별 공지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탈퇴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전 4항에 따라 약관에 대한 반대의사를 표현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 회원가입
“이용자”는 “서비스명”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서비스명”은 전 1항과 같이 가입을 신청한 “이용자”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Ⅰ. 회원 자격 상실 후 24시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Ⅱ. 등록 내용에 타인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기재 누락 또는 오기가 있는 경우
Ⅲ.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신청하는 경우
Ⅳ. 약관 제 5조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제 5조 –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신속하게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이 “서비스명”에 채무를 부담하고 있는 경우 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명”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Ⅰ. 가입 신청 시에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 정보를 입력하거나 가입 내용에 정보의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Ⅱ. 다른 사람의 “서비스명”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Ⅲ.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대금 및 “서비스명”에 채무를 부담하고 있는 경우
Ⅳ. “서비스명”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경우
3.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같은 행위가 2번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6조 –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E-mail 또는 SMS, App 메시지 등을 통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명”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7조 –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아래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서비스의 이용방법, 이용상 주의사항등을 “서비스명”을 통하여 안내하거나 공지사항 또는 운영정책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Ⅰ. 서비스 내용에 관한 정보 제공
Ⅱ. 계약이 체결된 서비스에 대한 통지
Ⅲ.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본 조 1항의 각 서비스 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고, 운영상 또는 기술상 필요에 따라 제공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를 축소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서비스명” 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합니다. 다만,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 또는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지정한 날 등의 경우에는 “서비스명”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기간을 정하고 “회원”의 불이익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를 하여야 하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파산 또는 회생절차 개시 등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곤란하거나 법원, 수사기관의 결정 또는 명령등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본 조의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9조 – 서비스 이용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1. “광고주”는 게시한 파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또는 제 3자로부터 신고가 접수되는 경우 관련 절차에 따라 사전통지 없이 임시조치 및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Ⅰ. 공서양속에 위반하는 경우
Ⅱ. 동의없이 타인의 정보를 노출한 경우
Ⅲ.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Ⅳ. 저작권, 상표권 등 회사 또는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일 경우
Ⅴ.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물일 경우
Ⅵ. 음란 정보, 선정적인 정보, 폭력적이거나 잔인한 정보, 저속한 언어나 욕설, 차별적 표현, 도박과 사해성 정보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는 정보 등이 포함되 게시물의 경우
Ⅶ.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 10조 – 게시물에 대한 권리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글(회원간 전달 포함)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 결제수단
1. “서비스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결제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Ⅰ.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등의 각종 계좌이체
Ⅱ. 온라인 무통장 입금
III. 신용카드 및 온라인 결제 수단
제 12조 – 거래 기록의 보관
거래 기록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해 일정기간 동안 보존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 받습니다.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할 경우 또는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 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14조 – 회사의 권리, 의무
“회사”는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을 준수하여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명”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명”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회사”는 이외에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 15조 –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방법, 본 약관 및 회사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고 준수하여야합니다.
회원은 아이디, 비밀번호를 본인 통제 하에 관리하여야 하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적발 시 회원탈퇴, AD-BOX(임시 기기명) 회수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일시정지, 영구 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하는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Ⅰ. 회원가입 및 정보수정, 서비스 신청 시 허위내용 등록
Ⅱ. 타인의 정보 도용
Ⅲ. “서비스명”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Ⅳ. “서비스명”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Ⅴ. “서비스명” 및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Ⅵ. “서비스명”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Ⅶ.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명”에 게시하는 행위
Ⅷ. 기타 법령에 또는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행위
제 16조 – 저작권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명”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서비스명”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명예훼손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근거하여 게시물의 게시 중단, 삭제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고, 이로 인한 민, 형사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7조 – 면책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Ⅰ. 천재지변, 전쟁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Ⅱ.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Ⅲ.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
Ⅳ.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정보를 허위, 미기재 또는 오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Ⅴ.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손해가 발생한 경우
Ⅵ.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분쟁이 발생하거나 이로 인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Ⅶ. 제 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이 및 기타 악성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제 18조 – 분쟁해결
“ADBOX”은 “이용자”를 위하여 “광고주”와 “소유자” 사이에서 중재 역할을 합니다. 또한, 플랫폼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처리하기 위한 인력 및 설비를 갖추고 운영하비다. “서비스명”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의견 및 불만사항의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야합니다.
제 19조 –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ADBOX”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2년 10월 31일부터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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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취급방침
㈜퍼시픽솔루션(이하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정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공개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11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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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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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 전화: (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www.kopico.go.kr
- 전화: (국번없이) 1833-6972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1조(고지의무)
회사는 현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 중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7일전부터,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 30일 전부터 회사 홈페이지, 서비스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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